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환기가전 선두주자 힘펠, 2020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24 [17: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힘펠 김정환 대표.


  

올바른 환기가전 기업 힘펠은 20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 경쟁력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품질 경쟁력 우수 기업은 기업의 품질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품질 향상, 고객 만족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의미한다.

 

힘펠은 제품 개발 및 기술력과 품질 시스템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의 생산 및 관리의 정확도를 높였고, 고객의 높은 만족을 위해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관련 사항들을 개선하고 있다.

 

또 수시 품질 테스트를 통한 고품질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생산성과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관리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 중이다.

 

한편, 힘펠은 올 하반기에 10단 제어가 가능한 욕실 환기가전 제로크P’를 출시할 예정이다. ‘제로크P’'2020년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힘펠 김정환 대표는 힘펠의 목표는 환경보호에 이바지 하는 제품을 통해 올바른 환기를 생활문화의 일부로 정착하게 하는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사랑받고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