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옥주 의원, ‘2020 혁신 리더 대상 ’수상
모범적 리더십으로 대한민국 위상 높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20 [13: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옥주 의원(우측)‘2020 혁신 리더 대상시상식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송옥주 국회 환경노동위원장(민주당, 화성갑)19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2020 혁신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부문 2020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2020 혁신 리더 대상은 2020 혁신 리더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해 각 분야별 전문가, 교수, 언론인 등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상식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국가 발전에 기여한 국회의원과 기업인, 지자체 의원 등 30여 명이 수상했다.

 

의정부문은 송옥주 국회의원을 비롯해 홍성국, 윤준병, 천준호, 정진석, 이주환 국회의원 등 6명이 선정됐다.

 

주최 측은 매사 솔선수범하며 국가 발전을 위하여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모범적인 리더십으로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송옥주 의원의 공로를 높이 치하한다며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

 

송옥주 의원은 국가 발전과 국민들의 행복을 항상 우선시하며 맡은 일을 묵묵히 열심히 했을 뿐인데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국가와 국민만을 바라보며 열심히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