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예술플랫폼 아카이브展 ‘화성, 유레카!', 22일까지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열려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19 [10: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예술플랫폼 아카이브展 ‘화성, 유레카!’ 전시장 모습.


  

화성시문화재단은 2020 화성예술플랫폼 아카이브화성, 유레카!’를 통해 올해 오픈 스튜디오에 참여한 작가들의 작품과 참여자들의 공동 작품을 동탄복합문화센터 1층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선보인다.

 

22일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1층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2020 화성예술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화성예술플랫폼은 화성시에 위치한 작업실에서 예술가와 시민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제공하고, 그 과정을 기록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는 총 10개 팀의 예술가(김두한, 김미자, , 두들리안 타악기앙상블, 만욱, 박미원, 백영철, 이향지, 아트컴퍼니 달문, 조현익)가 참여해 시민들과 예술로 소통했다.

 

올해 사업에는 참여 예술가들의 작업실뿐만 아니라 모모책방과 유상선 작가의 해BARAGI 갤러리가 우리 지역의 주목할 만한 예술 공간으로 소개돼 1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성시문화재단 시민문화팀(031-290-4634)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