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20-3차 취업 워크숍’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19 [10: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203차 취업 워크숍18일 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 열리고 있다.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18‘20203차 취업 워크숍을 별관 3층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센터는 제대군인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취업워크숍을 실시해오고 있다.

 

이날 워크숍은 인생이모작 준비 특강, 제대군인지원제도 소개 및 브이넷 활용, 구직전략 등 제대군인 전직지원 뿐만 아니라 취미와 일자리 연계방안, 제대군인 멘토의 사회적응 사례공유 등 취업구직에 필요한 기본 역량강화까지 유도했다. 이를 통해 중장기 복무 제대군인들의 안정된 사회복귀 활동에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경기 남동권 17개 시에 거주하는 제대군인들의 원활한 사회적응 및 일자리 확보를 위해 매월 취창업 워크숍 및 특강, 직업훈련과정 설명회와 채용행사인 일자리 두드림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제대군인(5년 이상 복무한 전역자 또는 전역 예정자)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