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출범 3년차 이재명 지사‧이재정 교육감 정책 꼼꼼히 점검”
도의회 민주당,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각오 밝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06 [09: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불어민주당 임교섭 대변인과 김성수 수석, 김동철, 김인순, 김철환 의원이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각오를 밝히고 있다.  © 화성신문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박근철)6~19일 경기도정 및 교육행정 전반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민생과 도민 복리증진 기여도를 중심으로 도정을 평가해 도민이 행복한 도정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행정사무감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5일 약속했다.

 

5일 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대변인단 발표를 통해 코로나19의 확대로 올해 행정사무감사는 매우 중요하고 특별하다면서 잘못을 추궁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어려움을 겪는 도민들을 위해 좀 더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이어 “2020년은 이재명 지사의 민선7기 및 이재정 교육감 2기가 출범한지 3년차가 되는 해로 핵심정책들이 성과를 내고 결실을 맺어야 할 때라면서 이재명 지사와 이재정 교육감의 핵심정책들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점검해 도정과 교육행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민주주의는 공동체의 존립이 위협받는 순간에도 가장 약하고 아픈 사람들의 고통을 듣고, 공감하고, 끌어안는 것이다라면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코로나19와 연이은 수해로 고통을 받고 있을 도민들을 생각하면서 도민의 행복을 위한 행정사무감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한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