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과 제2차 정책조정회의 개최
“정책조정회의는 소통과 협치의 충분한 가교 역할 해야”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9/22 [17: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의회는 22일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과 제2차 정책조정회의를 개최했다.  © 화성신문

 

  

경기도의회는 22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각각 경기도의회경기도, 경기도의회경기도교육청 제2차 정책조정회의를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정책조정회의에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과 소관 상임위원장,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 실·국장 등 관련 공무원이 참석했다.

 

회의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은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이 일방적으로 정책을 입안하는 시대는 지났다. 의회와 충분히 소통한 후 도민 맞춤형 정책을 함께 만들어야 한다정책조정회의가 소통과 협치의 충분한 가교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승현 총괄수석은 후반기 정책협의회에서 제안된 안건들을 면밀하게 논의해 1,370만 도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들을 만들어내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오전에 열린 경기도의회와 경기도 간 제2차 정책조정협의회에서는 의회가 제안한 5건의 안건과 경기도가 제안한 3건 등 8건의 안건들에 대해 열띤 논의를 펼쳤다.

 

이어서 오후 4시에 열린 경기도의회와 경기도교육청간 제2차 정책조정협의회에서는 총 5건의 안건들이 다뤄졌다.

 

3차 정책조정회의는 106일 열릴 예정이며, 협의된 안건들은 1012일 개최되는 제1회 정책협의회의 정식 안건으로 상정될 예정이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공동취재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