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 신규 안전관리 우수업소 현판식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9/21 [11: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소방서가 롯데리아 오산세교DT점을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하고 인증 현판식을 진행하고 있다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이종충)는 지난 11일 오산시 세교동에 있는 롯데리아 오산세교DT점을 2020년도 소방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하고 인증 현판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전했다.

 

오산소방서는 매년 다중이용업소 자율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안전관리 우수업소를 선정하는데, 올해는 신규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롯데리아 오산세교DT점을 선정했다.

 

롯데리아 오산세교DT점은 평소 직원들의 화재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피난·방화시설 유지관리 등 평소 우수한 소방안전관리를 인정받아 우수업소로 선정됐다.

 

우수업소로 선정된 롯데리아 오산세교DT점은 영업장 내에 안전관리 우수업소를 증명할 수 있는 인증표지가 부착되고 앞으로 2년 동안 소방특별조사 및 소방안전교육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종충 오산소방서장은 앞으로도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를 통해 다중이용업소 관계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자율안전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