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치동천복지관, 취약계층에게 열무김치 나눔행사
동탄2 총연 소외계층 200세대에게 열무김치 전달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0/06/17 [10: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순 관장과 김상균 동탄2총연 회장이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화성신문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순)10~12일까지 3일간 누리달 마을축제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휴관으로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나눔 행사에서는 동탄2신도시 주민총연합회 회원들이 후원한 100만 원으로 진행했고, 직접 나눔 활동에도 참가해 이웃사람을 실천했다.

 

열무김치는 동탄2신도시 LH4 단지에 거주하는 60세 이상 수급자 및 경로식당 이용자에게 전달했다.

 

열무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매년 여름이면 열무김치를 주고, 겨울이면 김장 김치를 챙겨줘서 고맙다김장김치도 떨어지고 날씨도 더워져 입맛이 없었는데, 맛있는 열무김치를 통해 오랜만에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 마음을 전했다.

 

이순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누리달 마을축제에 후원과 봉사로 참여해주신 동탄2신도시 주민총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가장 밀접하게 영향을 받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살펴,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균 동탄2신도시 주민총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 나눔활도에 열심히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