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 화성시니어클럽과 협약 체결
신중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0/06/04 [09: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남혁우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 지사장과 남장숙 화성시니어클럽 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촬영을 했다.     © 화성신문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지사장 남혁우)는 지난 달 21일 지사 3층 회의실에서 화성시니어클럽(관장 남장숙)2020년 신중년 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단과 수행기관은 3~12월까지 장기요양 수급대상자에 대한 전자태그(비콘) 부착확인 및 복지용구 이용안내문 제공과 수행업무 관련 사업 참여자 교육, 기타 신중년 일자리 업무에 관한 사항을 수행하기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수급자 정보에 대해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령 등을 준수하고, 장기요양 통합서비스 지원 사업 중에 취득한 정보는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두 기관은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신중년 일자리 창출의 필요성에 대해 함께 인식하고, 신중년 세대 일자리 제공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선도적 역할 수행 및 재가급여전자시스템을 악용하는 일부 장기요양기관의 불법부당행위 선제적 방어로 재정 안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