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16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신재흥 동탄시티병원장
어려운 상황속 흔들림없는 바른 언론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5/25 [12: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지난 1월 20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첫 확진자가 발생한지도 벌써 16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팬데믹(세계적대유행)’을 선언한 코로나19 사태로 국가 경제와 지역사회의 불안이 확산되는 중에도 지역의 바른 언론으로 주민 밀착형 신문 제작을 위해 지난 16년이라는 세월 동안 화성신문이 흔들림 없이 달려온 것에 대해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이고, 지역민들이 원하는 것을 파악해 지역행정에 충고도 서슴지 않은 화성신문이야말로 ‘바른 언론’이 아닐 수 없습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일 방역조치, 출입구 선별검사, 입원환자 안전키트 증정 등 다양한 노력을 시도해온 동탄시티병원의 임직원과 환자분들도 주민들의 애환과 소식을 전하는 화성신문의 진정성을 이해하고 더 신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성신문이 여론을 올바른 방향으로 선도하는 지역매체의 중심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독자들의 가슴을 파고드는 진실된 신문, 주민들의 애환과 소식을 전하는 신문,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하면서, 저희 동탄시티병원도 지역주민들의 건강지킴이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화성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민병옥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