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권칠승 의원, “화성동부권 가치 높이겠다”
예비후보 등록 후 본격 선거운동 돌입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28 [11: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권칠승 예비후보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후 첫 일정으로 시립화성어린이집 방역에 나서고 있다     © 화성신문

권칠승 국회의원(민주당, 화성병)이 지난 27일 제21대 총선 경기 화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시립어린이집 방역작업 봉사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날 권칠승 예비후보는 시립화성어린이집에서 화산동시민자율방역단과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방역작업 봉사활동에 나섰다.

 

권칠승 예비후보는 급변하는 화성시의 더 나은 변화와 화성동부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능력과 경험, 진심의 정치가 필요하다. 처음 마음 그대로, 겸손하게 더 열심히 하겠다면서 코로나19도 대한민국은 반드시 극복할 것이다. 정부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재선 도전 포부를 밝혔다.

 

한편 권칠승 예비후보는 노무현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경기도의회 예결위원장을 역임하고 지난 20대 총선에서 화성병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이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상임부의장, 일본경제침략대책특위 산업통상분과장, 홍보소통위원장 등으로 활동했다.

권 예비후보는 오는 3일 오전 11시 화성시청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