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강보험 화성지사,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실시
윤리경영 실천 생활화를 통한 청렴‧반부패 인식 내재화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2/12 [11: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지사장 남혁우)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 화성신문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지사장 남혁우)는 지난 29일 홈플러스 병점점 앞 광장에서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화성지사 청렴실천단 등 10명은 마트 방문주민 및 행인에게 리플릿 배포와 현수막 게시로 클린공단을 위한 노력을 홍보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이슈를 고려해 바이러스 예방 마스크도 함께 배포했으며, 이로 인해 이전 캠페인(2019.9.9.)에 비해 리플릿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마스크를 쓰고 현수막을 든 청렴실천단을 매장 안에서 바라보던 몇몇 마트 방문주민과 종업원은 마스크 여분이 있나요?” 물으며 다가왔다. 청렴실천단원들은 마스크와 함께 청탁금지법공익신고자보호 리플릿을 배포했다.

 

 

 

 

광장 앞 택시승차장의 택시기사에게 달려가 리플릿을 배포하는 청렴실천단원에게는 어디서 왔으냐, 무엇을 하느냐는 질문이 왔다. 질문에 답하며 공단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전달했다.

 

 

 

 

이번 클린공단 캠페인으로 청렴실천단은 공단의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직접 실행했다. 화성지사는 2월 전 직원 교육에 본 캠페인 자료를 수록해 청렴반부패 문화 확산 노력을 전 직원과 함께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