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르딤복지관, 이용자 욕구 반영해 서비스 만족도 향상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2020 사업설명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1/23 [18: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아르딤복지관이 지난해 성과와 올해 운영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아르딤복지관(관장 이호걸)은 지난 22일 복지관 이용자와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운영현황, 올해 복지관 운영방향과 영역별 사업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서는 특히 참석자들이 평소 복지관 이용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문의하고, 개선점과 불편상황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한 이용자는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사업에 대하여 미리 안내 받을 수 있어 좋았고, 평소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궁금했던 점과 요구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호걸 화성시아르딤복지관 관장은 “20171215일 복지관 개관 이후 장애인에게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오늘과 같은 자리를 통해 복지관과 이용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져 서로 이해하는 관계가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화성시아르딤복지관은 앞으로도 이용자와 지역주민들에게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을 수렴해 이용자들의 욕구가 반영된 서비스를 지원해 만족도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