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 불조심포스터 공모전 상장 수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12 [11: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종충 오산소방서장이 ‘2019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수상자와 가족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이종충)는 제72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개최한 ‘2019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에서 입상한 9명의 학생에게 경기도지사 및 오산소방서장 상장을 지난 12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수여했다.

 

이번 2019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은 오산시 어린이들의 화재예방 공감대 형성을 위해 개최됐다. 오산시 초등학생 총 144명이 응모했다.

 

오산소방서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화성관내 초등학교 교사 2명을 초빙해 심사를 진행했으며, 최우수상으로 운암초등학교 이지연 학생, 우수상으로 운암초등학교 송은서 학생, 원일초등학교 장한이 학생, 고현초등학교 김소윤 학생, 고현초등학교 박소현 학생, 장려상으로 양산초등학교 천채영 학생, 원동초등학교 황채린 학생, 운암초등학교 배소영 학생, 필봉초등학교 정수아 학생을 각각 선정했다.

 

이종충 오산소방서장은 "어린이의 시선으로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보였으며 시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 많이 출품됐다"면서 "이번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