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원우회 창립 2주년 기념식·송년의 밤
비즈니스·지혜 창출 플랫폼 인문공부 8기 수료식 성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09 [10: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인문공부 8기 수료식 후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화성신문

▲ 인문학습원 원우회 창립 2주년 기념식 및 송년의 밤에서 참석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는 지난 5일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이광재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원우회장, 한영수 인문학습원장, 인문공부 1~8기 원우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원우회 창립 2주년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원장 한영수)은 화성상공회의소가 운영하고 있는 명품 CEO 교육과정으로 2016년 3월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개최, 지금까지 약 320여 명의 원우들을 배출하며 인문학적 기반을 갖춘 리더를 양성하고 있다.

 

이날 1부 행사는 이광재 원우회장과 인문공부 1기부터 8기 회장들의 2019년 송년사에 이어  인문학 원우들 서로에 대한 감사인사를 나눴다. 그리고 2부 송년회는 마술쇼 공연과 성악공연, 그리고 난타 공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됐다. 

 

이광재 원우회장은 “송년회를 함께 즐기시면서 서로에게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이 원우회를 발판으로 삼아 ‘비즈니스 플랫폼’ 이라는 또 다른 사명을 향해 의미 있는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3일 화성상공회의소 3층 세미나홀에서는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이광재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원우회장, 한영수 인문학습원장, 8기 원우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인문공부 8기’ 수료식이 열렸다.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원장 한영수)은 화성시의 지원을 받아 화성상공회의소가 운영하고 있는 명품 CEO 교육과정이다. 경영전략, 리더십, 인문예술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강사진을 구성해 상·하반기 각각 13주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인문공부 8기’ 과정은 9월3일 제1강 ‘왜 CEO에게 인문학인가?’ 박경철 원장 수업을 시작으로 진중권 교수, 한철호 교수, 한영수 원장, 조병천 대표, 윤정구 교수, 김남윤 음악감독, 오인영 교수, 김경묵 공장장, 오연석 교수, 이희수 교수, 이덕일 소장과 함께 인문 공부를 진행하였으며 서병훈 교수의 ‘자유론의 현대적 의미’ 강의로 인문공부 8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한 학기동안 열정적으로 함께해 주신 원우님들이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출신으로서의 긍지를 드높이면서 지역경제에 이바지 하는 기업인으로 성장해 나가시기를 기원한다”면서 “인문학습원은 여기서 더 나아가 많은 사람을 연결하여 비즈니스와 지혜를 창출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통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소중한 경험을 나누고 그에 따라 새로운 가치들을 만들어 갈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은 내년 3월3일부터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인문공부 9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40명의 화성지역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10시까지 화성상공회의소 3층 세미나홀에서 진행된다. 

 

서민규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