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대, 제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장려상 수상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19/12/03 [19: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수원대 학생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수원대학교 호텔관광학부 김경태·송민지·은태민 학생이 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대학생 웹툰 부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세 학생이 제출한 우정도 관광도 경기도라는 작품은 아름다운 경기도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기도가 다양한 의견을 도정에 반영하기 위해 의욕적으로 기획안 이번 공모전에는 900여 개의 작품이 응모한 높은 경쟁 속에서 치러졌다.

 

수원대는 이 공모전을 2019년도 2학기 융합 캡스톤디자인교과목개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한 지역관광 영상 실무과목(호텔 관광 우경진 교수,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이문행 교수 공동지도)의 과제로 설정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참여를 독려했다.

 

본 과목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과 호텔관광학부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들으면서 지역의 문제를 탐색하고, 공감하여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과정의 수업이다.

 

본 수업에서 학생들은 교수 및 외부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작품의 제작 과정을 학습했으며, 창의적 아이디어를 설계하고 표현하는 디자인 씽킹의 중요성도 체험했다.

 

수원대는 4차산업 시대에 적합한 창의적 인재양성을 위한 인문, 교양, 예술, 그리고 이공계 관련 융복합 캡스톤 디자인 과목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