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 자원봉사자들의 쉼터 ‘공감소통방’ 오픈
회의실‧커피숍 구비…화합의 장 기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28 [13: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자원봉사자들의 쉼터인 공감소통방 커피숍 모습.     © 화성신문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종권)는 지난 26일 자원봉사자들의 쉼터인 공감소통방을 오픈했다.

 

자원봉사자들이 화합과 소통을 하는 공간으로 꾸며진 공감소통방은 대회의실 1, 소회의실 1, 미팅룸 2개와 커피숍으로 구성됐다. 자원봉사자들은 이곳을 찾아 회의를 하거나 편하게 쉴 있다. 특히 자원봉사자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공간이 마련됨에 따라 화성시 자원봉사문화의 확산까지 기대되고 있다.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공감소통방을 오픈 할 수 있었다면서 자원봉사자들이 공감소통방에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자원봉사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자원봉사센터 공감소통방은 화성시사회공헌기업인협의회, 하늘가 장례식장, 동탄시티병원, 인천이피에스, 피엔케이파워시스, 나눔솔루션, 나눔환경, 소풍길 맘드림 봉사단, 문일전자, 쿱커피랩, 태성광고기획 총 11개 기업의 후원으로 꾸며졌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