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율목초, ‘교통안전‧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펼쳐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0/04 [09: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율목초등학교는 캠페인을 통해 교통안전과 학교폭력을 예방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 화성신문

율목초등학교(교장 김미순)는 지난달 27일 등굣길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율목초등학교 어머니폴리스를 비롯해 율목초 학부모회, 전교임원, 4~6학년 학급임원으로 이루어진 학생자치회 등 60여 명이 참석해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예방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예방 약속의 하이파이브악수나누기를 실시하며 교통안전 관련 선물을 나누어 줬다. 이를 통해 교통안전과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울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 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횡단보도에서는 신호등이 바뀌고 좌우를 살피고 건너야 하고, 앞으로 학교폭력예방에 더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율목초등학교 관계자는 이날 캠페인은 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경기교육의 약속 실현이라며 교통안전과 학교폭력으로부터 학생 모두를 보호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함께 하겠다는 율목교육공동체의 한마음을 다짐하는 자리도 됐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