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어울림복지관, 어려운 이웃에 추석맞이 특식 지원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9/16 [18: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이 추석 특식을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배달했다.     © 화성신문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성규)은 지난 10일 동탄2신도시 저소득 취약계층 100세대를 대상으로 쌀 10kg, 소고기, 송편, 과일, 한과, 식혜 등으로 구성된 추석맞이 특식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는 가족과 단절돼 명절을 홀로 보내는 분들에게 기업·나눔단체가 함께하는 특식을 지원해 이웃의 온정을 느끼고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진행됐다.

 

추석맞이 특식지원을 위해 한국지역난방공사 동탄지사가 5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중소기업 사랑나눔재단에서 쌀 59포를, 해아뜰유치원에서 쌀 14포를 각각 후원했다. LH화성사업본부에서 20명의 임직원이 포장, 배달 봉사에 참여했다.

 

최성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장은 앞으로도 동복지사각지대 위기·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복지체감도를 높일 수 있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확대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전 연령층 맞춤형 복지 서비스와 주민주도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 욕구 충족을 위한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