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의, 지역경제 발전 기여 ‘모범 상공인’ 및 ‘장기근속모범근로자’ 표창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19/08/12 [01: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 5월 14일 열린 제142차 화성경제인포럼에서 ㈜금강쿼츠 홍영배 사장(사진 오른쪽)이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 회장으로부터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표창을 전달받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는 ‘2019년 하반기 화성상공회의소 모범상공인 및 장기근속모범근로자 표창’ 신청서를 28일까지 접수한다. 모범적인 기업경영과 지역경제 성장·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유관 기관장 및 상의 회장 표창을 수여하게 된다.

 

화성상의는 우수 기업인들과 근로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2019년 상반기부터 표창을 주고 있다. 상반기에는 ㈜금강쿼츠 홍영배 사장을 비롯해서 10명의 모범상공인과, 31명의 장기근속모범근로자가 표창을 수상했다.

 

하반기 표창 시상식은 11월 화성상공회의소 경제인포럼 행사 때 진행되며, 수상자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 등 대외 기관장 상을 비롯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등 상의회장 상을 받게 된다.

 

화성상의 관계자는 “본 표창으로 우수한 기업 운영 환경을 조성함과 동시에 기업인의 경영의 질과 재직자의 근로의욕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기업인과 근로자가 표창을 받아 화성 관내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hwaseongcci.korcham.net) 공지사항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