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 용 전 민주당 화성갑 위원장, 2020년 총선출마 선언
“화성에서 정치생활 마무리 약속 지킬 것, 시민만 믿고 간다”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7/12 [11: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 용 전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   © 화성신문

김 용 전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이 2020년 총선출마를 선언했다.

 

김 용 전 위원장은 지난 9화성갑에서 정치생활을 마무리 짓겠다는 당초 약속을 지키기 위해 2020년 총선 출마를 결정했다면서 지역에서 뿌리깊은 정치인으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무소의 뿔처럼 묵묵히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 용 전 위원장은 지난 2016년 서청원 의원과의 총선대결에서 포스터카피가 깨끗하고 바른 정치였다면서 화성갑 지역에서의 정치생활에서 단 한번도 부끄러움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화성 서부권은 무한한 잠재력을 갖고 있는 반면, 그 중요성과 귀중함에 대해 제대로 홍보가 돼 있지 않다면서 화성갑 국회의원으로 수원군공항 이전, 산업폐기물 처리장 건립 등 화성서부 발전저해 요인을 막아내고, 한국과 중국의 경제협력의 전초기지로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가칭)화성시서부권지속발전위원회를 발족한다는 계획으로 지난 9일 첫 회의를 가졌다.

 

김 용 위원장은 내년 총선의 도전은 화성시 서부의 가치를 죽이려는 세력과의 싸움이라며 오로지 시민만 믿고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용 전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이 지난 515일 화성갑 지역위원회를 사고지역위원회로 결정하면서 위원장 직을 내려놓고 칩거에 들어간 바 있다. 화성갑 지역위원회는 올해 1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으로부터 우수지역위원회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어 논란을 산 바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