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2/14 [14: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12일 열린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유관기관이 기업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들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 화성신문

화성시는 지난 12일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에서 관내 중소벤처기업인, 소상공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는 화성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도, 기업지원 유관기관에서 추진하는 기업지원사업을 관내 기업에게 홍보하는 자리였다.

 

이날 화성시 관내 기업인에게 혜택이 가는 자금, 기술개발 등의 정책을 소개하고, 특히 올해 추가, 변경사항 등 핵심 정책에 대한 설명에 나섰다. 또 상담창구를 병행 운영해 기업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방문하지 못한 기업인을 위한 온리인 자료를 배포했다.

 

김종대 화성시 일자리경제국장은 강소기업의 탄탄한 성장환경 구축을 위해 유관기관과 연계해 중소기업 맞춤 지원, 해외시장 개척, 기업애로 해결, 산업단지 조성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설명회로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각종 지원시책을 사업에 적극 활용해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