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대, 데이터 지식공유 위한 ‘AiDay!’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17 [09: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DS&ML센터가 지식공유를 위한 AiDay!를 개최한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화성신문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DS&ML센터(김태경 교수)는 지난 11일 미래혁신관 528호 아이디어 팩토리에서 데이터 과학 지식공유를 위한 AiDay!를 개최했다.

 

수원대 DS&ML 센터는 창업지원단, 데이터 과학부, 경영학부와 4차 산업 선도 인재양성을 목표로 데이터 과학과 정보통신 관련 비즈니스의 발전에 관한 연구를 수행 중이다. 특히 딥러닝 교육을 위해 2기의 Tesla P100을 탑재한 고성능 컴퓨터와 집중개발실 및 머신러닝 교육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AiDay!DS&ML센터의 정례 워크숍으로 데이터 과학과 정보통신 기반의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학자, 산업계, 학생, 교직원의 만남을 주선하는 워크숍이다. 업무에 도움이 되고 나눌 가치가 있는 지식들을 튜토리얼로 공유해 교수, 교직원,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워크숍은 수원대학교 교수, 산업체 전문가들이 참석해 ‘xlwings으로 Excel에 날개 달기’, ‘살인범 잡은 DNA 족보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수원대학교 4차 산업 관련 혁신성을 홍보하고 인적 네트워크 자산을 확보하는 자리도 가졌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