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재도전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중기진흥공단 경기본부, 22일 경기중소벤처기업청에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16 [09: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 경기지역본부는 오는 22일 오후 2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2019년 재도전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재도전지원사업 통합설명회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정부의 재도전지원 정책방향을 안내하고 정직한 실패 기업인이 과거의 실패를 딛고 재기하는데 필요한 자금, 연구개발(R&D), 신용회복, 교육 및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 등의 시책을 설명하는 자리다.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창업진흥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신용회복위원회 및 재기중소기업개발원 등 정부와 유관기관 및 민간이 함께 재도전 관련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정부의 재도전 시책에 대한 재도전 기업인들의 이해를 도와 정책 활용도를 높이고 현장 상담과 질의응답 등을 통해 향후 재기지원 진로를 효율적으로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도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rechallenge.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재도전종합지원센터(031-260-4937)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