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화성시 발전에 온 몸 바칠 것
김태형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7 [15: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태형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탄주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로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는 올해 변함없이 화성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우직하고 충실한 벗이 되겠습니다. 2019년은 당선이 되고 새롭게 시작하는 해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새해는 공약 실천을 시작하는 의미 깊은 해이기도 합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저는 ‘더 큰 동탄’, ‘더 큰 화성’을 약속드렸습니다. 기해년은 화성시민과의 약속을 실천하는 의정활동의 첫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황금 돼지띠의 해’입니다. 음양오행상 천간의 기(己)는 토(土)를 의미하고 색깔로는 노란색입니다. 지지의 해(亥) 는 12지지에 배속된 동물들 가운데 돼지를 뜻합니다. 그래서 세간에서는 2019 기 해년을 황금돼지띠로 보고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시민이 더욱 행복한 화성시, 주민이 더 행복한 동탄!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도의원! 시민들이 기대를 품을 수 있도록 더 겸손하게, 더 낮게, 귀는 더 크게 벌려 실천하겠습니다. 먼저 인덕원~동탄선과 트램사업이 더 빨리 착공될 수 있도록 앞장 서겠습니다. 동탄주민의 숙원인 트램 조기 착공, 광역버스 증차 등 교통 대책이 제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화성시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화성, 미세먼지 없는 화성을 위해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선진국 사례처럼 촘촘하고 꼼꼼한 안전관리체계를 만들고, 깐깐한 환경관리 체계를 구축하는데 의정활동을 집중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올해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창의적인 방안을 고민하겠습니다. 시민과 정보와 논제를 공유해 화성시를 한 단계 발전시키겠 습니다. 2019년 기해년, 화성시민 모두가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