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서의 벽을 허물며 업무추진 방법 바꿔야”
이재정 교육감, 신년 첫 직원모임서 강조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07 [09: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재정 교육감이 2019년 경기교육의 방향을 직원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 화성신문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지난 3일 오전과 오후에 남부와 북부로 나누어 첫 직원모임을 가졌다.

 

이날 이재정 교육감이 신년사와 2019년 경기교육의 방향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직제 개편 이후 모든 직원이 저마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업무 추진의 변화를 제안했다. 또 남부청사 600여 명, 북부청사 200여 명의 교육청 가족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신년 인사와 덕담을 나눴다.

 

이재정 교육감은 “2차 대전과 식민지 이후에 비약적으로 발전한 우리나라의 현재 모습이 평범한 국민들의 저력이라면서 미래의 희망을 만드는 교육의 역할이 매우 크다고 강조했다.;

 

이어 2019년 경기교육의 방향을 교실에서 학교로, 다시 학교에서 지역과 미래로 발전해 갈 혁신교육 진정한 교육자치 실현을 위한 제도 개혁과 문화 혁신 스마트 행정과 스마트 오피스의 구현 한반도 평화와 통일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는 교육 4차산업혁명을 대비한 기능적 교육과 인문학 교육의 강화 등 5가지로 정하고 강조했다.

 

이어, 2019 경기교육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경기도교육청이 변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부서와 부서가 벽을 허물고, 공문이 아닌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가는 방식으로 업무추진의 방법을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