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 어르신 건강‧복지증진 위해 힘 합쳐
남부노인복지관-원광종합병원, 업무협약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0/08 [10: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진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관장(좌측)과 박영준 원광종합병원 병원장이 협약을 체결한 후 악수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과 원광종합병원은 지난달 28일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증진과 전문적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화성시 어르신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원광종합병원은 20176월 화성시 송산동에 설립된 이래 신속한 진단과 정확한 진료를 모티브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원광종합병원은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회원과 임직원에 대해 의료비 혜택과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강좌 등을 지원하게 된다.

 

박영준 원광종합병원 병원장은 화성시 최초의 복지관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게 돼 매우 뜻깊다노인복지 발전과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진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앞으로도 화성시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어르신의 진료는 물론이거니와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