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전 화성시 위한 협업행정 실현
화성소방서-화성시,유기적 협력체계 구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0/02 [13: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소화전 주변의 주차금지 노면 표시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서승현)가 소통과 협업행정을 통해 안전한 화성, 안전한 화성시민이라는 공동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화성시와 힘을 합쳤다.

 

화성소방서는 화성시 산림녹지과와 환경사업소 수질관리과, 도로과와 함께 협업에 나서기로 했다.

 

이에 따라 산림녹지과는 빈번히 발생되는 산불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산불진압장비와 호흡보호장비 등 6970점을, 환경사업소 수질관리과는 야생동물포획을 위한 동물포획장비와 동물이송장 등 4232점을 화성소방서에 지원한다.

 

도로과에서는 소방차량 골든타임 확보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15개 지역의 소화전 주변에 주차금지 노면 표시를 통해 소방차 진입이 어려운 지역에 신속히 도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화성소방서는 다중이용시설 밀집지역 등 소방차 진입곤란 지역에서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을 실시, 골든타임 사수 등 안전한 화성시를 만드는데 앞장선다.

 

서승현 화성소방서장은 화성시와 소통과 협업을 통해 시민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보다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안전한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