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사랑 앞장서는 아름다운 우정읍민
시의원‧공무원‧시민 나눔리더 가입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8/09 [08: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좌측부터 김명수씨, 김종원 주민자치위원장, 송응섭씨 아내, 조오순 화성시위원, 공경진 우정읍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사무처장, 박민일씨, 박상오 가온식품 대표, 한춘택 화산2리장, 임종덕 주무관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우정읍의 조오순 화성시의원, 임종덕 우정읍 주무관, 김종원 주민자치위원장, 박상오 가온식품 대표, 한춘택 화산2리장, 김명수씨, 송응섭씨, 박민일씨 8인이 나눔리더로 사랑을 나누는데 동참했다.

 

경기사랑의열매(회장 이순선)는 지난 8일 정읍사무소에서 공경진 우정읍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 관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리더 8인에 대한 단체 가입식을 진행했다.

 

나눔리더는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개인 기부자를 뜻하며, 개인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이날 나눔리더 가입자들은 모두 우정읍에 거주하고 있는 화성시민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데 더욱 앞장설 예정이다.

 

공경진 우정읍장은 나눔리더 단체가입을 결정해준 기부자에게 감사드리고, 이를 계기로 우정읍 이웃 간의 관심과 사랑이 더욱 커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하나 되는 우정읍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정읍은 지난 6월 읍사무소 내에 기부자 명예의 전당을 조성하는 등 적극적인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