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하는 행복 ‘아르딤럭키스토어’ 오픈
판매액 전액 장애인 위한 복지사업기금 사용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26 [10: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르딤 럭키스토어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커팅이 이뤄지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이 지난 25일부터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복지사업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아르딤럭키스토어 운영에 나섰다.

 

럭키스토어란 Lucky(행운)Store(가게)가 합쳐진 행운을 가져다주는 가게. 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복지기금을 마련하고 장애인에게 취업역량강화의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주민과 지역단체의 참여로 건강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개설됐다.

 

럭키스토어에서는 신,중고품 의류, 잡화, 애견용품, 다육식물, 장애인미술품 등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된다. 이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과 그 가족들을 위한 복지사업기금으로 전액 사용된다. 특히 이를 위해 신동탄지구촌교회, 드림펫푸드, 피에스코리아, 까페주식회사, US글로벌 등 다양한 단체와 기업들이 후원을 시작했다.

 

김현균 관장은 이름처럼 럭키스토어가 화성시 장애인과 지역사회에 행운을 전달해주는 매개체로서 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이다. 아르딤 럭키스토어는 연중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물품 기증 및 구매와 관련한 문의는 운영기획팀(031-8015-7455)에서 가능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