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우리농산물 모두가 함께 지켜야
전병찬 우리농산물애용운동본부 회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1/22 [17: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병찬 우리농산물애용운동본부 회장     © 화성신문

화성신문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항상 우리농촌과 농업에 애착을 갖고 우리농산물애용과 운동에 전념하고 계시는 회원과 시민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는 우리 농업정책이 천덕꾸러기처럼 다사다난했던 해였습니다. 극심한 가뭄도 한몫해 가을 황금들녘의 수확량도 감소하고, FTA 재협상등 우리농산물에 대한 악제가 너무 큰 한해였다고 봅니다.

 

우리농산물애용운동본부 회원과 참여자는 각 지역을 순회하며 우리 농민들이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저념하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농산물직거리판매 행사를 무료로 마련하여 우리농산물 애용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농권을 보호하며 우리농산물을 지키려 불철주야 마음과 행동으로 실천해주시는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2018년에도 끊임없이 우리농산물애용운동에 전념하고자 하오며, 회원님들 외에도 지역의 많은 분들께서도 함께 지켜주시길 희망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보내주시고 참여해 주신성원에 감사드리며 무술년 황금개띠해에도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길 바라며,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