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기획특집 > 2016 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로운 대한민국의 시작을 화성시민과
이원욱 화성시을 국회의원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6/01/06 [10: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희망찬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붉은 원숭이의 해로 붉은색은 도전과 창조를, 원숭이는 지혜와 협동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모두 붉은 원숭이와 같이 다가오는 모든 일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 뜻 깊은 한 해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를 맞이할 때 마다 지난해를 되돌아봅니다. 지난해는 광복 70주년을 맞는 역사적인 해였지만 동시에 메르스 사태를 포함한 수 많은 사건사고들로 인해 온 국민이 불안에 떤 다사다난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특권층의 온갖 ‘갑질’과 ‘금수저’ 논란, ‘헬조선’ 신드롬 등 많은 국민들을 허탈케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꼭 바뀌어야 합니다. 달라져야 합니다. 외세의 끊임없는 침략 속에서 나라를 지켜냈고, 독재와 탄압 속에서 민주화라는 값진 결실을 얻어냈듯, 힘들고 어려울수록 강해졌던 대한민국처럼 저 역시 흔들리지 않고 정도를 지키며 묵묵히 바른 길을 걸어 나가겠습니다. 

 

새해를 맞아 변화의 시작, 새로운 대한민국의 시작을 화성시민 여러분과 함께 열어가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올 한해 근심 걱정 없이 모두 행복하고 뜻 깊은 한 해 되시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